'돌아이덴티티' 이본 "최고의 돌아이? 'X수건' 사건"

마포=이건희 기자  |  2019.07.12 15:46
이본./사진=스타뉴스


배우 이본이 최고의 '돌아이'로 'X수건' 사건을 전했다.

1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울 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서울 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는 라이프타임 예능프로그램 '돌아이덴티티'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본은 "붐과 함께 녹화를 하는데 어떻게 재미가 없을 수 있겠느냐"라며 "방전이 됐던 것을 충전하는 것 같다. 가족같이 잘 촬영하고 있다. 기대해주십시요"라며 관심을 독려했다.

그러면서 이본은 "독특한 세계에 살고 있는 사람들을 고발하는 것이 예전에는 쉬운 것이 아니었다"라고 말하면서 "이 녹화를 하면서 'X수건' 사건이 저한테는 후유증이 며칠 갔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저는 색깔이 있는 수건을 쓰는데, 가끔 씩 생각이 나면 화가 난다"라고 고충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똥수건'을 재현한 붐은 "죄송하다"라고 말을 전하며 "이본 씨가 굉장히 충격을 받은 것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돌아이덴티티'는 돌+아이 질량 보존의 법칙에 대해 집중 탐구하는 똘끼 폭발 예능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