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 강다니엘 가처분 인용 불복 항고장 제출(공식)

윤상근 기자  |  2019.07.17 17:34
가수 강다니엘 /사진=스타뉴스


소속사 LM엔터테인먼트가 가수 강다니엘에 대한 전속계약 가처분 이의 신청 인용 결과에 대해 불복, 항고장을 제출했다.

LM엔터테인먼트는 17일 담당 법률대리인을 통해 전속계약 가처분 이의 신청 인용 판결에 불복하는 항고장을 제출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11일 담당 법률대리인을 통해 "서울중앙지방법원 제51민사부는 11일 LM엔터테인먼트가 지난 5월 13일 자로 제기한 가처분 이의신청을 받아들이지 않고, 5월 10일 자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전부 인용 결정을 그대로 인가했다"고 발표하며 연예 활동에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이후 LM엔터테인먼트는 즉각 입장을 통해 "가처분 인가 결정에 불복하며 항고를 통해 상급심의 판단을 받도록 하겠다"라고 반박한 바 있다. LM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진실을 밝힐 수 있는 새로운 소송 자료를 입수했다. 본 사건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자료로 원심에서 입수하지 못하였던 자료들"이라며 "항고심에서 LM엔터테인먼트가 강다니엘과의 전속계약을 위반한 것이 아니라는 점과 본 분쟁이 LM엔터테인먼트의 전속계약 위반으로 인한 것이 아니었다는 점을 밝히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다니엘은 12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는 25일 앨범 발매를 확정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강다니엘은 이미 앨범 녹음과 재킷 및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으며 해외 유명 안무가 앙투안(Antonie) 등 3명과 함께 퍼포먼스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앨범에는 프로듀싱 레이블 디바인채널 CEO이자 대표 프로듀서인 임광욱 역시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힘을 보탰다.

베스트클릭

  1. 1'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2. 2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대세' 권은비, 스프라이트 새 모델 발탁
  5. 5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방탄소년단 뷔 '싱귤래리티'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8. 8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9. 9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10. 10'최강야구'는 KBO리그를 살찌우는 자양분인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