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CF스타상' 이달의 소녀 "치킨 광고 찍고파"(인터뷰)

여의도=윤상근 기자  |  2019.07.18 17:43
걸그룹 이달의 소녀 /사진=김창현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2019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 CF 스타상 신인 수상자로 선정된 소감을 전했다.

2019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이 18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 글래드 호텔에서 열렸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게 된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에서는 한 해 동안 방송광고를 통해 활약, 광고 산업에 이바지한 스타들이 나란히 CF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달의 소녀는 이번 시상식에서 CF 스타상 신인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달의 소녀는 롯데백화점, LG전자 등에 출연했다.

이날 이달의 소녀는 스타뉴스와 만나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달의 소녀는 신인 CF 스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이 시상식에 참석을 하게 된 것만으로도 영광인데 수상까지 하게 됐다. 소속사 대표님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소속사의 모든 분들께도 감사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좋은 자리에서 신인 CF상을 받게 돼서 너무 영광이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더욱 더 멋진 음악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은 이와 함께 "저희가 톡톡 튀는 매력을 갖고 있다. 광고주 분들께 잘 부탁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팬들에게도 감사하다는 말 꼭 전하고 싶다"라고 함께 웃었다.

멤버들은 찍어보고 싶은 광고에 대한 질문에서는 "게임을 평소 많이 하는데 게임 광고나 내가 캐릭터가 된 게임 광고 모델로 추천해주세요", "평소에 주얼리에 관심이 많아서 귀걸이 광고를 찍어보고 싶다", "여름이니까 아이스크림 광고를 찍으면 좋을 것 같고 12명 모두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시원한 느낌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멤버들이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 인스턴트 음식도 좋아한다. 치킨 광고 잘 나간다는 셀럽만 한다는 그 광고 찍고 싶다"라고 남다른 소감도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이와 함께 향후 계획에 대해 "올해 하반기에 컴백을 할 예정이다. 이전보다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이달의 소녀는 이날 신인 CF스타상 수상과 함께 직접 '버터플라이'로 축하무대를 선사, 시상식 분위기를 띄웠다.

한편 이번 시상식에서는 헨리와 함께 배우 배정남, 소이현, 이시언, 헨리가 나란히 CF 스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외에도 본상 부문에는 하나금융그룹 '함께가 힘이다, 하나가 힘이다' 편이 방송광고 부문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으며 이외에도 SK하이닉스가 크리에이티브 대상, 농심이 마케팅 혁신대상, 동서식품이 브랜드 대상, KT가 사회공헌 대상, G마켓이 SNS 마케팅대상 등을 수상했다.

2019 MTN 방송광고 페스티벌은 경제채널 머니투데이 방송이 한국방송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행사. 지난 2018년부터 올해까지 소비자들의 주목을 이끈 광고 중 최고의 재미와 감동을 준 작품들이 선정됐다. 또한 시청자 최우수상 부문의 경우 온라인 투표도 실시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6. 6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7. 7'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8. 8"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9. 9[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10. 10[영상] 류현진 ABS 결국 '불만 폭발'→KBO 이례적 대응 왜?... "팬들 위해서 명확하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