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사투리 애교란 이런 것..듣고 또 듣고!

이경호 기자  |  2019.07.21 22:57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사진=이동훈 기자




에이핑크 멤버 정은지가 사투리 애교를 선보였다.

정은지의 셀럽 알람 3차 미공개 메이킹 영상이 지난 20일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는 지난 15일 공개된 손나은의 셀럽알람 3차 버전의 녹음 현장 모습이 담겼다.

이번 영상에서는 정은지의 2종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정은지는 자신의 발랄한 매력을 담아 "이렇게 청명한 날씨에 집에만 있을 거야? 내 맘 변하기 전에 빨리 소풍 가자!"며 "도시락은 무슨. 치킨 시켜 먹으면 되지"고 했다. 스스로도 재미있어 하는 모습은 소풍 가고 싶은 마음을 부추겼다.

이어 애교 가득한, 한 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사투리 애교가 펼쳐졌다. 그는 "하늘 구름 봤나? 몽실몽실 한 것이. 우리 그대 같이 귀엽게도 생겼고마잉"라고 했다. 또 "금요일 오전이다이~ 완전 신나제. 맞제? 오늘은 마 고마쎄리 다 제껴보까", "토요일 점심은 은지표 파스타 어떻노. 알리오올리오, 볼로네제! 이런 거 다 때려치우고 그냥 라면이나 끓여묵자!"라는 부산 사투리 애교로 친근함이 느껴지게 했다.

정은지의 셀럽알람 3차 버전은 '사투리는 사랑입니다'로 지치고, 무료해진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는 내용이 담겼다.

한편 지난 15일 공개된 셀럽알람 3차 버전은 갓세븐의 JB와 유겸, 뉴이스트의 민현과 종현(JR), 몬스타엑스의 기현과 아이엠, 세븐틴의 민규와 호시, 아스트로의 문빈과 차은우, 에이핑크의 손나은과 정은지, 여자친구의 은하 총 13명의 톱스타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2주간 60% 할인되는 썸머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에 한해서 진행되며, 갤럭시 S10/9/8, N9/8/FE, A10/30/50, A9/8/7(2018), A6 plus 단말기에서만 할인 가능하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이서한, 작업실 몰카 논란.."남자끼리 장난" 해명 [스타이슈]
  7. 7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8. 8'풀타임' 손흥민, 유효슈팅 한 번도 못 때렸다... 토트넘, 첼시에 0-2 완패→3연패 수렁 'UCL 진출 빨간불'
  9. 9'투헬에 이어...' 김민재 비판한 뮌헨 레전드 "좋은 영입 아니다, 챔스 4강인데 그런 실수를"
  10. 10'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