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가슴 울컥 광복절 특집.. JK김동욱·정동하 등 출연

이경호 기자  |  2019.07.22 15:35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의 광복절 특집에 출연하는 JK김동욱, 정동하, 박시환(사진 왼쪽부터 오른쪽으로)/사진=스타뉴스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가 가슴 울컥하게 할 광복절 특집을 준비했다. JK김동욱, 정동하, 박시환 등이 함께 한다.

22일 오후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 녹화는 광복절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임시정부 100주년 수립을 겸한 광복절 특집으로 진행된다. 가수 JK김동욱, 정동하, 박시환, 몽니, 국악인 유태평양, 뮤지컬 배우 김소현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전설은 없이 진행된다.

이번 '불후'는 특별한 무대로 꾸며진다. 하모니카 연주자 전제덕, 비보이팀 엠비크루(M.B CREW), 스칼라 합창단, 채향순 중앙무용단 등이 출연 가수들과 각자 합동 무대를 꾸민다.

관계자는 "제작진이 이번 광복절 특집은 아주 신중하게 준비를 했다. 곡 선정부터 출연자 섭외까지 심혈을 기울였다. 특별 무대도 준비해 이날 녹화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큰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고 밝혔다.

출연 가수들과 함께 무대를 꾸밀 게스트들은 광복절과 어떤 사연이 있고, 제작진은 어떤 에피소드로 무대를 풍성하게 만들어 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불후'의 광복절 특집은 오는 8월 10일 방송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