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의 수원전 혜택, ‘전 좌석 반값’&’맥주’ 이벤트 진행

스포탈코리아 제공   |  2019.08.21 15:49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경남FC가 문화가 있는 날로 불타는 금요일 홈경기를 찾아올 홈 팬들에게 기쁨을 준다.

경남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창원축구센터에서 수원 삼성 블루윙즈와 하나원큐 K리그1 27라운드 홈 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첫 개최되는 금요일 저녁 경기 ‘프라이데이 나이트 풋볼(Friday Night Football)’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경남은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Kloud)와 함께하는 ‘프라이데이, 비어데이!(Friday, Beerday!)’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친구 및 동료들과 함께하는 불금 축구관람에 감사하기 위한 것으로, 참여조건을 만족 할 시 클라우드 맥주 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직장 동료 5명 이상 또는 친구 4명 이하의 동반 관람’이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경기 당일인 종합안내소에서 직장 동료의 경우 명함 또는 사원증, 친구인 경우 대학교 학생증 또는 신분증을 티켓과 함께 제시하면 클라우드 맥주 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라이데이, 비어데이!’ 이벤트는 장외에서도 이어진다. 맥주 캔 축구볼링 비어 사커(Beer Soccer), 맥주캔 많이 쌓기 비어 탑&탑(Beer Top&Top), 맥주사격 비어 샷(Beer Shot) 등 다양한 게임이 예정 되어있다. 또한 맥주와 함께 즐길 다양한 먹거리를 위해 푸드 트럭 5대도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경남은 한방 항노화의 고장 산청군과 함께 ‘산청군 데이’를 개최한다.

산청군은 이 날 장외에 제19회 산청 한방약초축제 홍보 부스를 운영, 산청 특산품 특판 판매 및 산청 한방약초축제 홍보를 진행한다. 또한 산청군은 경기장을 찾은 경남 팬들을 위해 산청 산양삼과 꿀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경남FC 문화가 있는 날> 전 좌석 50% 할인 혜택은 현장발권 및 온라인 예매 모두 적용된다. 이에 이번 홈경기는 친구 및 동료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축구와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사진=경남FC

축구가 더 재미 있어지는 공간 `스포탈페이스북`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첫 자작곡 '이 밤' 아이튠즈 35개국 1위
  2. 2역시 짐메리카!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美스포티파이 새 역사..솔로 최장 차트인
  3. 3'귀염 폭발' 이다혜 치어, 잘록 허리 '명품 몸매'
  4. 4'선재 업고 튀어', '눈물의 여왕' 꺾고 화제성 올킬..역대급 기록
  5. 5'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6. 6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7. 7'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8. 8방탄소년단 뷔 '포어스'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솔로 통산 8번째
  9. 9김민재 충격 방출설→뮌헨 새로운 센터백까지 영입한다... '195cm' 독일 국대 주인공
  10. 10'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