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이니에스타처럼 새 계약 후 바르사 떠날지도(英 언론)

스포탈코리아 제공   |  2019.09.12 15:51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리오넬 메시(32, FC바르셀로나)는 안드레스 이니에스타(35, 빗셀고베)의 길을 걷게 될 것이다.”

영국 언론이 메시의 행보를 주목했다.

영국 ‘기브 미 스포트’는 11일 “바르셀로나 조셉 마리아 바르토메우 회장의 자신감에도 메시가 이니에스타처럼 계약 후 팀을 떠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메시는 바르셀로나와 2020년 6월까지 계약돼있다. 자유의 몸으로 팀을 떠날 수 있는 조건이 있다. 32세가 된 6월부터 발동이 가능하다. 위약금 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를 전 세계 언론이 집중 조명했다.

이 매체는 “2017년 이니에스타도 메시와 비슷한 계약 조건이었다. 새로운 계약서에 사인 후 7개월 만에 고베로 이적했다. 메시도 그 길을 걸을 수 있다”면서, “바르셀로나는 메시와 종신 계약을 바라고 있지만, 메시는 아르헨티나 뉴 웰스 올드 보이스과 계약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은퇴할 가능성은 적다”고 전했다.

메시는 유럽 외에 대륙에서 뛸 수 있다. 내년 3월 MLS에 나서는 인터 마이애미에서 메시 측과 접촉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이애미 구단주는 데이비드 베컴으로 대형 스타 영입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축구가 더 재미 있어지는 공간 `스포탈페이스북`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