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더무비', 추석 극장가 돌풍..'타짜3' 제치고 정상+100만 돌파 [종합]

강민경 기자  |  2019.09.13 16:15
/사진=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포스터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가 추석 극장가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3일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3일 차에 누적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CJ엔터테인먼트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3일 차가 된 이날 오후 1시 40분 누적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앞서 개봉 첫날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에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내줬지만, 하루 만에 정상에 등극했다.

이는 각양각색 캐릭터들의 찰떡 팀플레이로 올해 1626만 명의 관객에게 웃음을 전한 2019년 최고 흥행작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을 비롯해 누적 관객 수 929만 명을 동원한 '엑시트'(감독 이상근)와 동일한 흥행 속도다.

또한 2017년 추석 연휴 기간 개봉해 누적 관객 수 688만 명을 기록하며 '추석에는 마동석'을 입증한 흥행작 '범죄도시'(감독 강윤성)와 마동석표 액션이 돋보였던 '악인전'(감독 이원태)보다 하루 빠른 속도이기도 하다.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개봉 후 개성 강한 4명 캐릭터들의 유쾌한 팀플레이와 통쾌한 액션을 앞세워 예매율 1위에 이어 개봉 2일 차에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서는 등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 영화를 본 관객들의 만족도를 수치로 보여주고 있는 CGV골든에그지수 92%를 기록하는 등 경쟁작들과 비교해 높은 관람 만족도를 보여주고 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측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00만 돌파 기념 머그샷을 공개했다.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 그리고 손용호 감독은 미소를 지은 채 100만이 적힌 보드를 들고 있다. 네 사람의 모습은 이번 작품에서 선보인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훈훈한 매력과 케미스트리까지 엿볼 수 있다.

이처럼 화기애애한 100만 돌파 인증샷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역들은 이번 주말에 이어 다음 주 주말 무대인사 일정까지 소화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끌어올릴 예정이다. 과연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주말 극장가에서도 웃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베스트클릭

  1. 1K컵 넘어 L컵이라니! 화끈 패션으로 동네 산책 '헉'
  2. 2'파산' 홍록기, 금호동 아파트 경매行..'신박한 정리' 그 집
  3. 3'월드 No.1' 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K팝 최초·유일 Deezer 글로벌 차트 100일째 1위
  4. 4방탄소년단 진, 전역 다음날 '팬 허그회'..역시 '팬사랑꾼'
  5. 5변호사 "김호중, 3년 이상 감옥살이 가능성 높아"
  6. 6반쪽짜리 손절..김호중 '사당귀'·'편스토랑' 다시보기는 버젓이
  7. 7UEFA "언더독 도르트문트, 레알 꺾는다" 예상... "공격적인 팀들, BVB에 공간 모두 털렸다" 역습이 주무기
  8. 8PSG 선 세게 넘었다! 음바페 급여 무려 '1202억 원' 밀렸다... 레알행 발표 3일 전→드디어 활짝 웃겠네
  9. 9손흥민 '1803억 원' 기록적 제안도 거절했는데, 토트넘 왜 '레전드 대우' 망설이나... "차라리 사우디 가지" 팬들도 한숨
  10. 10홍진영 맞아? 뷰티박람회서 포착..달라진 외모 근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