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발언, 잊을만 하면 화제..'박유천·유병재' 언급

한해선 기자  |  2019.09.20 16:05
배우 고경표 / 사진=홍봉진기자 honggga@


배우 고경표의 발언이 또 한 차례 주목 받고 있다.

20일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고경표' 이름이 떠올라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고경표는 지난해 6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후 23사단 철벽부대에 배치돼 군 생활을 하고 있다. 이에 화제가 된 것에 더욱 관심이 모아졌다.

과거 고경표는 SNS 활동으로 도마 위에 몇 차례 올랐다. 고경표는 지난 2014년 박유천이 영화 '해무'로 상을 받은 것에 대해 "이순재 선생님께서 해주신 말씀이 생각난다. 우리나라 영화제는 의미가 없다고 하신 말씀 오늘에서야 정확히 알았다. 기준이 없어. 믹키의 인지도 윈 마네킹 연기에 회사빨 윈"이라고 글을 게재했다.

또 고경표는 2015년 tvN 드라마 '초인시대' 속 유병재의 모습이 담긴 장면을 캡처해 자신의 SNS에 "나대서 불편하고만"이라는 글을 올렸다.

같은 해 그는 SNS에 블랙넛의 노래를 재생 중인 화면을 캡처해 올리며 "좋다. 블랙넛"이라고 취향을 드러냈다. 하지만 당시 블랙넛은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여성 비하 논란을 일으켰던 인물이었다.

이 같은 SNS 행보에 대중이 지적을 하자 고경표는 네티즌들과 설전을 벌이기도 했다. 이후 고경표는 매체 인터뷰를 통해 "지난날 과오를 느꼈다"며 사과를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