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한화 팬들은 리그 최고의 팬들!" 12승 서폴드의 인사

창원=김우종 기자  |  2019.09.26 23:43
한화 서폴드. /사진=뉴스1
올 시즌 한화의 선발진을 든든하게 지켰던 서폴드(29)가 승리 소감 및 인사를 전했다.

한화 이글스는 26일 오후 창원 NC파크(1만4039명 입장)에서 열린 NC 다이노스와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원정 경기에서 4-2로 승리했다.

이날 한화 선발 서폴드는 7이닝(100구) 동안 9피안타 3탈삼진 1실점(비자책)으로 호투하며 시즌 12승(11패) 달성에 성공했다. 서폴드의 올 시즌 마지막 투구였다.

경기 후 서폴드는 "오늘 베스트 컨디션은 아니었지만 동료들이 공수에서 도움을 줘 승리할 수 있었다. 나의 승리보다는 한화의 승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위기 상황이 많았지만 좀 더 집중하려고 한 게 주효했던 것 같다. 무엇보다 위기 때마다 좋은 수비로 점수를 막아 준 동료들 덕분에 시즌 마지막 등판을 승리로 가져와 의미가 있다"고 이야기했다.

끝으로 서폴드는 "한화 팬들은 리그 최고의 팬들이다. 팬들의 응원 덕분에 이번 시즌 힘을 낼 수 있었다. 내년에도 돌아올 기회가 된다면 한화 팬들을 올해보다 더 기쁘게 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베스트클릭

  1. 1씨스타 소유, 美 노팬티男과 사진 촬영.."왁싱+다 보여"
  2. 2'빛나는' 방탄소년단 진, '비타민이 되어줄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4. 4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5. 5'前대표' 산이, 비오 現소속사 저격→CCTV 공개.."회사에 건달 보내" 주장
  6. 6'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7. 7'하필 손흥민·토트넘...' 우승 걸렸는데, 맨시티 최악의 상대 만난다... '라이벌' 아스널 선수 "하루만 토트넘 응원"
  8. 8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9. 9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Smoke' 댄스 챌린지 1억뷰 돌파
  10. 10김민재 미워하는 줄 알았는데... '투헬 대반전' 이런 극찬이 "최고의 선수"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