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 캐리 전 남편 '재결합' 원해[☆월드]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  2019.09.27 17:49
닉 캐논과 머라이어 캐리, 쌍둥이 /AFPBBNews=뉴스1


머라이어 캐리의 전 남편 닉 캐논이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시 그녀와의 재결합을 원한다고 말해 화제다.

/사진=머라이어 캐리 인스타그램


미국의 연예 전문 미디어 '셀러브리티 인사이더'는 닉 캐논이 팟캐스트 'ExpediTIously'에 출연해 "다시는 한 여자와 결혼하지 않겠다. 이미 결혼을 한 바 있다. 결혼생활 동안 충실했다. 우리가 헤어진 이유는 불륜과는 상관없는 일이었다. 그러나 이혼 후 나는 깨달았다. 내가 결혼에 맞지 않는다는 것을"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상대는 머라이어 캐리다. 그녀가 어떤 마음이건 나는 찬성이다. 만약 그녀가 다시 원한다면 나는 할 것이다. 내가 결혼을 해야 한다면 상대는 머라이어 캐리일 것이다"고 발언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물론 상황은 그렇게 되지는 않을 것이다. 머라이어 캐리와 닉 캐논은 지난 2008년 결혼, 쌍둥이를 출산했지만 6년 후인 2014년 이혼했다.

브라이언 다나카와 머라이어 캐리 /사진=머라이어 캐리 인스타그램


그 후 머라이어 캐리는 자신의 백댄서였던 연하남 브라이언 다나카와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주말에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한 홍보 행사에 참석해 다정한 모습을 뽐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