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정, '새콤달콤'으로 상업영화 데뷔..장기용과 호흡

부산=전형화 기자  |  2019.10.05 09:23
정수정이 '새콤달콤'으로 상업영화에 데뷔한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f(x)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수정(크리스탈)이 '새콤달콤'에 출연, 상업영화에 데뷔한다.

5일 영화계에 따르면 정수정은 최근 영화 '새콤달콤'에 출연하기로 합의하고 세부사항을 조율 중이다. '새콤달콤'은 697만명을 동원한 '럭키'에 이어 올 추석 '힘을 내요, 미스터리'를 선보인 이계벽 감독의 신작. 첫눈에 반해 연애를 시작했지만 취업으로 몸과 마음이 멀어지는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앞서 장기용과 채수빈이 출연을 확정했다.

정수정은 '새콤달콤'에서 취업을 한 장기용과 새롭게 교감을 나누는 역할을 맡을 예정이다.

4일 부산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열린 KTH의 밤에서 라인업을 발표하면서 정수정의 '새콤달콤' 출연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이로써 정수정은 데뷔 후 처음으로 독립영화 '애비규환' 출연을 결정한 데 이어 '새콤달콤'으로 상업영화로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됐다.

정수정은 지난 2009년 걸그룹 f(x)의 멤버로 데뷔, 시트콤 '볼수록 애교만점',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을 시작으로 드라마 '상속자들', '하백의 신부 2017', '슬기로운 감빵생활', '플레이어' 등 여러 드라마에서 배우로 입지를 쌓아왔다.

'새콤달콤'은 올 하반기 촬영에 들어갈 계획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