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찬 "빅톤 6인조 컴백, 더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것"

공미나 기자  |  2019.10.24 14:41
/사진제공=앳스타일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과 매력을 발산한 최병찬이 소속 그룹 빅톤의 컴백을 언급했다.

매거진 앳스타일은 24일 최병찬의 뷰티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최병찬은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최병찬 특유의 매력을 보여줬다. 특히 틴트 제품을 입술에 바르며 환하게 웃거나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욱 어필했다.

최병찬은 2016년 빅톤으로 데뷔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갔지만 올 초 연습생 신분으로 돌아가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101')에 출연했다. 수 차례 경연 무대에 서며 팬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비춘 그는 '프듀X101'의 출연 계기를 터닝포인트로 꼽았다. 새로운 시작점을 만들고 싶었다는 최병찬은 이번 도전이 하나의 희망이 될지도 모른다는 마음으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앳스타일

'프듀X101' 출연 후 팬들의 넘치는 사랑을 받았던 최병찬은 혼자 진행했던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 인기를 실감했다. 75만 명의 시청자들이 접속했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최병찬은 그때의 설렘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고 말했다.

여섯 명의 빅톤으로 컴백할 예정인 최병찬은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는데, 특히 여섯 명으로서는 첫 시작인 만큼 중요한 시점인 것 같다고 답했다. 또한 최병찬은 빅톤 멤버들의 강점에 대해 실력에 있어 구멍이 있는 멤버가 없다고 답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4. 4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5. 5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8. 8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