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 "나정선, 나와 달라..닮고 싶은 캐릭터"

목동=윤성열 기자  |  2019.10.25 14:55
장나라 /사진=김창현 기자


배우 장나라가 'VIP'에서 연기하는 나정선 캐릭터가 닮고 싶은 여성이었다고 고백했다.

2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홀에서 SBS 새 월화 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장나라는 극 중 백화점 VIP 전담팀 차장 나정선 역과 실제 성격을 비교하는 질문에 "나와 나정선은 교집합이 없는 편이었다"고 말했다.

장나라는 "(나정선과) 30% 정도 닮은 것 같았는데, 그래서 고민을 많이 하긴 했다"며 "그래서 더 연기하고 싶은 캐릭터였다"며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장나라는 이어 "연기하다 보니까 역시 여전히 다르더라"며 "갈등 해소하는 방법이 달라서 굉장히 좋은 경험을 했다. (나정선은) 닮고 싶은 여성이었다. 밖에서 일을 하면서 어려웠던 걸 집으로 가져오지 않더라. 되게 '쿨'한 면이 있어서 많이 닮고 싶은 캐릭터였다"고 설명했다.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멜로를 그린 드라마다.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등이 출연하며,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2. 2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3. 3가족 과잉 보호? 허위 자수하러 간 매니저는 김호중 전 매형 [★NEWSing]
  4. 4서유리 "前남편과 더치페이 생활..내가 더 쓰기도"
  5. 5"김호중, 2020년부터 공황장애..병원 주기적으로 다녀"
  6. 6'미투 혐의' 오달수 "자숙? 고난 보단 충전의 시간"
  7. 7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8. 8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9. 9'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10. 10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