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 황혜정 국장 "'스릴러하우스' 할로윈 접목 성공적 반응"

성수=한해선 기자  |  2019.10.25 16:34
/사진=OCN


황혜정 CJ ENM 미디어 콘텐츠운영국 국장이 OCN '스릴러 하우스'의 뜨거운 반응에 대해 언급했다.

25일 오후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OCN 오리지널 콘텐츠 체험 브랜딩행사 '스릴러 하우스'가 열렸다.

이날 황 국장은 "OCN 팬들을 집결시켜보자고 생각해서 지난해에 처음 '스릴러 하우스'를 진행했다. 할로윈과 접목시키니 1000여 명이 올 만큼 반응이 열광적이었다"며 "조금 더 많은 팬들을 모셔야겠다 생각했다. 미술적인 요소 등 굉장히 많은 것들을 공들여서 준비했다"고 말했다.

최경주 CJ ENM 미디어 마케팅팀 팀장은 "모든 부분이 도전이었다. 콘텐츠를 오프라인에 재현하는 게 쉽지 않았다. 올해 공들인 부분은 3층 시어터다. 스토리텔링을 많이 몰아넣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OCN은 올해 '보이스' '타인은 지옥이다' '손 the guest' '미스터 기간제' '구해줘' 등 오리지널 작품들을 통해 세계관이 명확한 스토리와 강렬한 캐릭터를 선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OCN은 할로윈과 접목해 '타인은 지옥이다' 실제 세트장 구현, VR 체험 등을 하며 OCN 오리지널 세계관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브랜딩 행사를 개최했다. '스릴러 하우스' 행사는 에스팩토리 D동에서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