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 4일간의 실속 찬스,

채준 기자  |  2019.11.03 14:01
/사진제공=하이원


하이원 리조트가 올 겨울 스키장, 워터월드 등 다양한 즐길거리를 실속 있게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패키지’를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단 4일 동안 판매한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호텔 또는 콘도 객실 1박과 함께 스키장, 워터월드, 조식 등 각자 취향에 맞는 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먼저 해발 1,340m 백운산 자락에 위치한 하이원 스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스키패키지가 있다. 객실과 리프트 반일권(2인)으로 구성됐으며, 리프트 반일권은 오전·오후·야간권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워터월드 패키지는 객실과 하이원 워터월드 종일권(2인)으로 구성됐다. 국내 최대 실내 면적을 자랑하는 워터월드는 겨울철에도 베베풀, 둥둥리버, 스윙스타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설경을 배경삼아 피로를 풀 수 있는 야외 스파존도 이색적인 즐길거리다.

힐링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조식패키지를 추천한다. 투숙 장소에 따라 그랜드테이블, 하이랜드, 아테나키친 등에서 조식뷔페(2인)를 이용할 수 있어 여행의 맛을 더해준다.

얼리버드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며 가격은 투숙 기간과 패키지 종류에 따라 상이하다. 이외에도 스키장 마니아들을 위한 19/20 시즌 락카도 판매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정상가 대비 최대 70% 할인된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스키장, 워터월드 등 즐길거리 가득한 하이원에서 행복한 겨울여행을 계획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9. 9"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