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권아솔, 샤밀 대결 앞두고 몸 풀었다! 움직임 어땠나

여수=이원희 기자  |  2019.11.09 14:17
훈련 중인 권아솔(빨간색 원). /사진=이원희 기자
권아솔(33)이 샤밀 자브로프(35·러시아)와 대결을 앞두고 간단하게 몸을 풀었다.

권아솔은 9일 여수 진남체육관에서 열리는 굽네몰 ROAD FC 056에서 샤밀을 상대로 빅매치를 가진다. 그는 오랜만에 케이지에 오른다. 지난 5월 만수르 바르나위(27·튀니지)와 100만불 토너먼트를 치렀으나 1라운드 1분 3분33초 만에 리어네이키드 초크로 패했다. 이후 패배의 실망감에 브라질로 선교활동을 간다는 소문까지 돌았으나 다시 주먹을 불끈 쥐게 됐다.

경기에 앞서 권아솔은 케이지에 올라 훈련 파트너와 함께 몸을 풀었다. 움직임이 가벼워 보였다. 날렵하게 움직인 뒤 펀치와 킥, 그라운드 기술을 선보였다. 경기 감각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었다.

그간 권아솔은 샤밀 자브로프와 대결을 위해 혹독한 훈련을 견뎌왔다. '밴텀급 전 챔피언' 김수철(28·로드짐 원주MMA)이 권아솔의 훈련 파트너가 됐다. 매일 로드짐 원주MMA에서 훈련하며 기량을 끌어 올렸고, 일요일에는 치악산을 오르내리며 체력과 근력을 키웠다.

훈련 중인 권아솔(빨간색 원). /사진=이원희 기자
관계자에 따르면 훈련 강도가 심한 탓에 권아솔이 여러 차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고 한다. 현재 권아솔의 몸 상태는 최상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에는 승리의 미소를 지을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베스트클릭

  1. 1'비주얼 킹' 방탄소년단 진, '확신의 강아지상 남자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3. 3'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4. 4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5. 5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6. 6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7. 7'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8. 8'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9. 9두산, LG 맹추격 뿌리치고 2연패 탈출 '어린이날 시리즈 기선 제압' [잠실 현장리뷰]
  10. 10두산 '전격 코칭스태프 교체' 분위기 쇄신 제대로 통했다... 이승엽 "마지막까지 응원해주신 팬들께 감사"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