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참2' 이성적 여친vs감성적 남친..대반전 예고

이건희 기자  |  2019.11.12 14:32
/사진제공=KBS Joy


현재를 즐기는 감성적인 남친과 미래를 생각하는 이성적인 여친의 말 못 할 연애담에 반전이 공개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2' 에서 결혼을 앞두고 이상과 현실 사이에서 고민하는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누구나 겪어봤을 법한 현실적인 연애담이 공개된다. 착실히 미래를 준비하며 이성적이고 현실적으로 살아온 사연녀는 세상을 아름답게만 보는 정반대의 남친에게 끌렸지만 결혼을 준비하면서 예상치 못한 난관에 부딪힌다.

감성적인 남자친구는 세상에 둘도 없는 특별한 결혼식을 원했고, 평범에서 벗어나면 다 돈이라는 것을 아는 사연녀는 점점 좁힐 수 없는 의견차에 지쳐갔다. 하지만 단순한 성격 차이로만 알았던 이야기는 모두를 경악케 한 반전이 있었다.

'바다 보고 싶다'는 말에 출근 걱정도 미룬 채 바다로 향했다는 남친의 이야기에 한혜진은 "딱 숙이언니랑 내 스타일"이라며 낭만적인 모습에 감탄했고, 김숙은 "어떻게, 오늘 바다 갈래?"라며 대리 설렘 지수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참견러들은 곧 이어진 남친의 충격적인 반전 모습에 참견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주우재는 "소름이다. 분수를 알아야 한다. 이 정도면 다른 행성의 남자"라며 거침없는 참견을 쏟아냈고, 김숙 또한 "친언니 같이 얘기할게요"라며 돌직구를 날렸다고 전해진다.

한편 '연애의 참견 시즌2'는 이날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비를 부르는' 류현진, 드디어 12년 만에 롯데 만난다... '천적' 뚫고 복귀 후 첫 연승 도전
  2. 2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3. 3'이게 반즈야 류현진이야' KKKKKKKKKKKKK쇼, 진짜 RYU 눌렀다... 롯데 파죽 4연승, 9위와 1G차 맹추격 [부산 현장리뷰]
  4. 4음바페 화날만하네 "레알-뮌헨 중 누구 응원해요?" 질문에 '눈 껌뻑' 자리 박차고 떠났다... 英 "멍한 표정+방황하는 사나이"
  5. 5'최강야구' 2024 시즌 두번째 직관..16일 예매 오픈
  6. 6도르트문트, 3.1% 확률 뚫고 UCL '기적의 결승행'... 11년 만에 결승 뛰는 로이스도 "아무도 예상 못한 일"
  7. 7어도어 민희진 의결권 행사 가처분 소송 17일 심문기일 열린다
  8. 8'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9. 9롯데 37세 베테랑 "절뚝이더라도 뛰어야" 강한 투혼, 근육 통증에도 엔트리 남는다 [부산 현장]
  10. 10변우석, '선업튀' 류선재가 되기까지.."첫사랑에 고백 못 했죠" [★알아보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