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활동 중단 선언 후 첫 게시글.."내 모든 것, 나의 전부"

전시윤 인턴기자  |  2019.11.21 10:10
/사진=아스트로 문빈 인스타그램
아스트로 문빈이 건강 이상으로 잠시 활동 중단을 선언한 후 첫 게시글을 남겼다.

문빈은 지난 20일 자신의 SNS에 "내 모든 것, 나의 전부 #아스트로 #아로하"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스트로 멤버들이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문빈은 특유의 잔망미를 보여줬다.

이에 팬들은 "빈아 보고 싶어용 사랑해요!♥", "문빈ㅠㅠ 아 눈물 나ㅠ 아프지 말고 밥 잘 먹어요. ㅠㅠ♥", "빈아 ㅠㅠ 넘 보구 싶어 언능보자 ㅠㅠㅠ 그전까진 회복에만 힘쓰기!!!"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아스트로는 건강 이상으로 활동을 잠시 중단한 멤버 문빈을 제외한 5인조로 활동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