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 홍경민, 유열의 히트곡 사모곡으로 재해석

주성배 인턴기자  |  2019.11.23 18:40
/사진=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방송화면 캡처


가수 홍경민이 유열의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를 사모곡으로 재해석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홍경민이 유열 특집에서 가장 먼저 무대에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 가수 유열이 전설의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유열은 80년대에 대한 향수를 자극하는 존재이자 맑은 감성으로 청춘을 노래한 가수였다. 홍경민, 백청강, 그룹 엔플라잉의 유회승이 유열의 곡을 새롭게 해석한 무대를 준비했다.

홍경민이 가장 먼저 무대에 올랐다. 홍경민은 유열의 '지금 그대로의 모습으로'라는 곡을 연인 사이가 아닌 어머니와 자식 사이로 재해석했다. 무대 전 홍경민은 "보통 사람들이 자신의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부른다고 생각하고 무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매 무대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홍경민은 이번 무대에서는 매니저의 내레이션을 선보였다. 감정이 최고조에 도달했을 때 홍경민이 준비한 내레이션이 재생됐고 어머니에 대한 편지글 같은 말들이 청중을 마음을 울렸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6. 6'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7. 7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25주 연속 차트인..K팝 최초·최장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