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레이놀즈, 엑소와 함께.."나도 엑소 새 멤버"

김미화 기자  |  2019.12.03 10:49
/사진=라이언 레이놀즈 인스타그램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그룹 엑소와 함께한 인증 사진을 게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SNS에 엑소와 함께 한 사진을 게재했다.

넷플릭스 영화 '6언더그라운드' 공식행사를 위해 내한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지난 3일 기자회견과 그린 카펫 행사 일정을 소화했다. 그린 카펫 일정에는 그룹 엑소도 함께 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엑소와 함께 한 사진을 게재, "엑소의 새로운 멤버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춤을 추거나 노래 하는 것은 잘 못한다. 한가지 확실한 것은 엄지 손가락을 언제 들어야 될지 모르겠다. 그것을 배운 적이 없다"라며 코믹한 멘트를 더했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화려한 컬러의 가발을 쓰고 멤버들과 같이 어울려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6언더그라운드'는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여섯 명의 정예 요원, 스스로 고스트가 된 그들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다. 12월 13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된다.

베스트클릭

  1. 1벌써 마지막 'n월의 석진'..방탄소년단 진, 6월 전역만 남았다
  2. 2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3. 3검찰, 두산 이영하에 2심서도 '징역 2년 구형'... "1심 무죄 판결, 법리적 오해 있다"
  4. 4"방탄소년단 지민 씨를 좋아해요" 박정현 러브콜 '화제'
  5. 5군대서도 '잇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늠름한 KCTC 훈련 사진 공개
  6. 6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7. 7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서 몰카를? "불법 촬영 NO"
  8. 8'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9. 9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10. 10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