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스코어 신경 안써..진정성 알아주길"(인터뷰①)

강남=이정호 기자  |  2019.12.05 10:19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크러쉬(Crush)가 5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됐다며 "성적은 신경쓰지 않는다"고 밝혔다.

크러쉬는 5일 오전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프롬 미드나잇 투 선라이즈(From Midnight To Sunrise)'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크러쉬는 "5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하게 됐다. 오늘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긴장되고 설레고 걱정이 앞섰다. 아무래도 앨범을 준비한 기간이 3년이다 보니까 완성도 측면에서는 후회가 없다. 그러나 전곡을 신곡으로 채운 정규앨범인 만큼 만감이 교차한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어 "지난 번 '나빠' 발매했을 당시 잘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새로운 음악적 시도였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은 것을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번 앨범 또한 노림수를 가지고 만들지 않았다. 진정성을 담는 데 노력했다. 스코어에 상관 없이 음악을 들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크러쉬는 약 5년 6개월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지난 11월 28일 발매 예정이었지만 가요계에 전해진 비보로 발매 일정이 연기,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하게 됐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Alone(얼론)'과 'With You(위드 유)'를 포함한 12트랙이 수록됐다. 또한 자이언티(Zion.T)를 비롯해 DPR LIVE, 딘(DEAN)이 참여해 기대를 더욱 높였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7. 7'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8. 8'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9. 9'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10. 10'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