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빙빙, 배 볼록 포착..소속사 해명에도 임신설 확산 [스타이슈]

강민경 기자  |  2019.12.06 11:01
판빙빙 /AFPBBNews=뉴스1

중국 배우 판빙빙이 또 한번 임신설에 휩싸였다. 판빙빙의 소속사 측은 즉각 해명했지만, 관심은 사그라들지 않고 있다.

지난 5일 대만 자유시보 등은 판빙빙의 임신설을 보도했다. 이는 전날 공항에서 포착된 판빙빙의 사진 한 장으로 시작됐다.

판빙빙은 영화 '355' 더빙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했다. 공항에서 포착된 판빙빙의 모습은 늘씬한 모습이지만, 배만 볼록하게 나왔다.

판빙빙의 임신설이 확산되자 소속사 측은 진화에 나섰다. 소속사 측은 웨이보에 "많이 먹은 것이 문제였다. 외국 음식은 열량이 높으니 식사량도 조절해주세요"라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이와 함께 판빙빙이 사극 촬영장에서 입에 가득 음식을 넣고 있는 사진도 게재했다. 그래도 판빙빙의 임신설은 확산됐다. 중국 네티즌은 판빙빙이 최근 플랫슈즈만 신고 다닌다고 주장하며 임신설에 힘을 보탰다.

앞서 판빙빙은 전 남자친구 리천과 연애할 당시 임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에도 "많이 먹어서 살이 쪘다"고 임신설을 그었다. 이후 판빙빙은 지난 6월 리천과 결별했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