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주스 월드(Juice WRLD) 사망에 美 할리우드 애도 물결

전시윤 인턴기자  |  2019.12.09 11:12
/사진=주스 월드(Juice WRLD) 소속사 인터스코프 레코즈(Interscope Records) 공식 트위터

美 래퍼 주스 월드가 향년 21세로 사망한 가운데 할리우드 아티스트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8일(현지시간) 주스 월드의 소속사 인터스코프 레코즈(Interscope Records)는 "주스는 단 기간에 세상에 지대한 영향을 끼쳤다"라며 "그는 부드러운 영혼이었고, 한계가 없는 창조성을 가지고 있었으며, 무엇보다 팬들을 사랑하고 아끼는 뛰어난 인간이자 예술가였다"라며 그를 추모했다.

유명 팝 가수 드레이크(Aubrey Drake Graham)는 "나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더 오래 사는 것을 보고 싶다. 축복으로 가득 찬 또 다른 이야기가 끊겼다는 소식을 들으니 잠에서 깨기가 싫었다"라고 언급했다.

미국 래퍼 릴 야키(Lil Yachty)는 "비보를 믿을 수가 없다. 내 형제 주스 월드 편안히 쉬어라"라며 슬픔을 드러냈다.

/사진=미국 가수 엘리 굴딩(Ellie Goulding) 트위터 주스 월드(Juice WRLD)


가수 엘리 굴딩(Ellie Goulding)도 "믿을 수가 없다. 주스 월드 당신은 정말 달콤한 영혼을 가진 사람이었다. 당신과 당신 가족을 비디오 셋에서 만난 것을 항상 기억하겠다. 너무 멀리 떠나버렸지만, 당신은 이제 막 시작됐다. 항상 그리워할 거다"라고 전했다.

美 래퍼 릴 나스 엑스(Lil Nas X)는 "편히 쉬어라. 떠오르는 재능있는 젊은 아티스트들이 최근 많이 떠나서 슬프다"라며 추모했다.

주스 월드는 미국의 유명 래퍼로, 방탄소년단(BTS)의 게임인 'BTS 월드' OST 앨범 세 번째 유닛곡 'All Night (BTS WORLD OST Part.3)'에 참여해 국내에서 유명세를 탔다.

그는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일리노이주 북동부 시카고 근교에 있는 시카고 미드웨이 국제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곧바로 발작 증세를 보였고, 이에 급히 근처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8. 8드디어 '천군만마' 돌아온다, '팀 타율 1위' 공포의 리그 최강 타선이 더욱 강해진다
  9. 9'황소 부활' 황희찬, 日 하시오카 뚫고 리그 11호골 폭발! '작은 한일전' 가뿐히 제압... 울버햄튼, 루턴 타운에 2-1 승리 '10위 도약'
  10. 10'이러니 슈퍼스타' 허웅 격렬한 세리머니→경기 끝나자 차분 "끝까지 방심하지 않겠다" [수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