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는 다 느껴"..'우다사' 박은혜, 이모가 전한 위로에 눈물

정가을 인턴기자  |  2020.01.09 15:24
/사진=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방송화면 캡처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박은혜가 이모와의 대화를 통해 이혼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해 감동을 자아냈다.

지난 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는 막내 이모를 만나 그간 소회를 풀어놓는 박은혜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막내 이모의 집은 경기도 동두천. 박은혜는 막내 이모가 만든 잡채와 도토리묵을 맛있게 먹은 후 만두를 빚으며 속마음을 조심스럽게 털어놓았다. 박은혜는 "엄마가 결혼 전이나 결혼 후에나 이혼한 지금도 8시 반만 되면 전화를 해서 언제 들어오느냐고 묻는다"고 고백했다.

이어 박은혜는 "엄마에게 나를 좀 믿어달라고 말도 했다"며 엄마로 인한 마음고생을 했던 이야기를 전했다. 이에 이모는 "너를 못 믿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못 믿는 것이다"며 박은혜를 달랬다.

/사진=MBN 예능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우다사')' 방송화면 캡처
이어 박은혜는 "엄마가 이혼을 반대했었다"며 이모의 생각을 물었다. 이모는 "언제나 숨기지 말고 이야기하라고 그랬지?"라며 "네가 말하기 전에 부모는 느껴. 부모들은 자식들이 불행하고 행복한 걸 느끼는 거야"라고 말해 박은혜를 놀라게 했다.

박은혜는 "난 이제 행복한데 엄마가 날 행복하지 않은 사람으로 취급해서 힘들다"며 속마음을 전했다. 이모는 그런 박은혜에게 "네가 행복하게 말하는 것 같아도 이모는 느껴진다. 참고 살 필요없다"라고 위로했다. 이에 박은혜는 "그런 말 해주면 좋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모는 박은혜의 소개팅을 비롯한 여러 고민을 듣고 함께 고민한 후 "네가 제일 행복하게 사는 게 내 바람이야. 항상 기도해"라고 고백해 현장에 감동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