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나 홀로 그대', 한 번쯤 도전해보고픈 1인 2역에 욕심"

강민경 기자  |  2020.01.21 11:26
/사진제공=얼루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의 윤현민, 고성희 화보가 공개됐다.

21일 매거진 얼루어 측은 '나 홀로 그대'에서 호흡을 맞춘 윤현민, 고성희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얼루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는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고성희 분)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윤현민 분),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윤현민 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두 사람의 일상 속 한순간을 포착했다. 실제 윤현민, 고성희의 반려견과 함께한 촬영에서 두 사람은 편안한 매력을 발산했다. 자유로운 포즈와 의상이 커플 사진의 한때처럼 자연스럽다. 두 사람은 함께한 사진에서 더욱 빛나는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나 홀로 그대' 속 소연과 홀로의 다정한 한 때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진제공=얼루어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두 사람 모두 진솔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윤현민은 "대본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모든 배우가 한 번쯤 도전해보고 싶은 1인 2역이라는 점도 욕심이 났다. 굉장한 집중력이 필요하더라. 디테일로 차별점을 두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고성희는 "'나 홀로 그대'가 어떻게 보여질까 궁금증도 있다. 사람과 홀로그램 인공지능의 미묘한 관계를 말하는 작품이 한국에 흔하지 않기 때문이다. 많은 공감과 힐링이 될 수 있는 작품이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 홀로 그대'는 오는 2월 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디 애스트로넛',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78주 연속 1위
  2. 2'레전드' 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1주 1위
  3. 3女 아이돌, 일본서 유흥업소 일 한다고? '충격'
  4. 4[영상] 황재균 격분, 로봇 심판에 항의해 퇴장 KBO 최초라니 '포수가 뒤로 빠트린 공이었는데...' 헬멧 내동댕이
  5. 5방탄소년단 정국, 美빌보드 주요 글로벌 차트 3곡 '인기 롱런'
  6. 6손흥민, 북런던 라이벌 향해 "유럽뿐 아니라 세계 최고의 팀" 칭찬... 정작 아스널은 "SON, 두려운 존재"
  7. 7'신민재 환상 고급 주루' LG, '1위' KIA에 7-6 짜릿한 역전승 [잠실 현장리뷰]
  8. 8"15골 넣는 손흥민으로 안돼" 토트넘 선배, SON 득점왕 경쟁자를 '영입 추천'... "25골 때려 박는 공격수"
  9. 9[공식발표] 축구협회 '올림픽 좌절+40년만 참사' 사과문 냈다 "오늘 같은 실패 반복 안 하겠다"... 대표팀 운영도 '면밀 검토'
  10. 10[영상] 류현진 ABS 결국 '불만 폭발'→KBO 이례적 대응 왜?... "팬들 위해서 명확하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