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오늘(28일) '테디베어' 발매..권진아X헤이즈 참여

이정호 기자  |  2020.01.28 08:46
/사진제공=올웨이즈


가수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앨범 발매에 앞서 독보적인 감성을 집약한 선공개 곡으로 리스너를 찾는다.

다비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앨범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TEDDY BEAR)'를 발매한다.

신곡 '테디베어'는 지나간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 지금처럼 필요할 때만 찾아도 좋으니 떠나가지만 말아 달라는 마음을 테디베어 인형에 비유한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진한 울림을 주는 만능 뮤지션 권진아가 피처링을, 믿고 듣는 명불허전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헤이즈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헤이즈의 서정적인 노랫말과 권진아의 담백하면서도 짙은 감성을 품은 목소리, 그리고 다비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만나 색다른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뿐만 아니라 앨범 발매에 앞서 지난 27일 다비의 공식 계정에는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신곡 티저 영상이 게재, 다비의 목소리가 담긴 음원 일부가 깜짝 공개돼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다비는 "이번 신곡은 꽤 오래전부터 완성해 놨던 곡이라 더욱 애착이 크다"며 "싱어송라이터 다비로서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은 음악적 색깔의 시작이기도 하다. 항상 기다려 주시고, 내 음악을 들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다비는 2014년 데뷔 이후 앨범 활동을 비롯해 '별',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Jenga(젠가, Feat. Gaeko)', 'SHE’S FINE(쉬즈 파인)' 등 헤이즈 히트곡들의 공동 프로듀싱과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국내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과시했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