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슬기, 박보검 편지에 감동.."둘째는 박보검 같은 아들"

이경호 기자  |  2020.01.29 15:14
/사진=박슬기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슬기가 배우 박보검의 출산 축하 선물을 인증, 박보검 같은 둘째 아들 도전 결심을 했다.

박슬기는 29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출산 후 박보검이 전한 선물과 편지를 공개했다.

그는 "예정일이었던 2020년 1월 13일 전부터 아가선물과 함께 편지를 써 놓고 기다렸나봐요"라며 "아이 낳은 바로 다음 날, 상황과 여건만 되면 제가 입고 싶은 예쁜 아기 옷과 그 보다 더 귀한 시즌 그리팅까지 제 두손에 이렇게 와 있네요"라고 밝혔다.

박슬기는 "탈출구 없는 보검 배우를 어쩜 좋아요. 아니, 뱃속 애기는 이미 나와서 이건 그저 내 배인데. 박보검으로 늦은 태교 중"이라며 "#방탄이 아니, 소예는 좋겠다.
그래, 결심했어! 둘째는 박보검 같은 아들 도저언"이라고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박보검이 박슬기의 출산을 축하는 편지와 선물이 담겼다. 박보검은 편지에 "to 슬기 누나. 새로이 맞은 2020년, 누나의 가정과 삶에 하나님의 놀라우신 축복과 은혜가 넘쳐나기를 소망합니다. 누나와 방탄이 가족 모두를 축하합니다"라고 했다.

한편 박슬기는 지난 21일 득녀했다. 그는 2016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5. 5"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6. 6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