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모녀' 차예련, 최명길에 "캐나다 혼자 갈 것"

손민지 인턴기자  |  2020.01.29 20:09
/사진=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방송화면 캡쳐.


드라마 '우아한 모녀'의 차예련이 최명길에게 캐나다에 혼자 가겠다고 말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극본 오상희, 연출 어수선)에서는 30년 전 약점 잡힌 일이 뭔지 캐리정(최명길 분)에게 묻는 한유진(차예련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유진은 캐리정에게 "홍세라(오채이 분)가 30년 전 엄마가 저지른 일 뭔지 아냐고 물어보더라. 그 약점 때문에 엄마가 이렇게 불안해하시는 거냐"고 물었다.

30년 전 캐리정은 서은하(지수원 분)의 딸이었던 한유진을 유괴해 자신의 딸로 만들었다. 캐리정은 "그건 헛소리다. 나를 공격하기 위해 만들어낸 가짜다. 너와 내 사이 갈라놓으려는 것"이라며 "들을 필요 없다"고 말했다.

한유진은 "(캐나다에) 가겠다. 대신 조건이 있다"며 혼자 가겠다는 뜻을 피력했다. 앞서 캐리정은 한유진을 30년 전 진실로부터 떨어뜨려 놓기 위해 데니정(이해우 분)과 함께 캐나다로 떠나라고 지시한 바 있다.

한유진은 이어 "데니는 엄마 옆에 있게 해달라. 그래야 제가 억지로라도 갈 수 있을 것 같다"고 제안했고 캐리정은 이를 받아들였다.

이후 캐리정은 한유진의 말에서 불안감을 느끼곤 "홍세라네 식구들 입단속부터 해야겠다"고 다짐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5. 5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8. 8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9. 9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