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스누퍼 멤버 수현이 현역으로 입대하는 소감을 밝혔다.
수현은 지난 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현역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 쓴 손 편지를 공개했다.
수현은 "2월 3일 21사단으로 현역 입대하게 됐다"라며 "조금 갑작스럽게 군대에 가게 돼서 스윙(스누퍼 팬덤) 여러분들과 제대로 된 만남을 가지고 가지 못해 아쉽고 마음이 좋지만은 않다"라고 밝혔다.
수현은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만큼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군 생활하고 곁으로 돌아오겠다"라고 전했다.
◆ 스누퍼 수현 손 편지 전문
스윙 여러분 안녕하세요. 스누퍼 수현입니다. 제가 2월 3일 21사단으로 현역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조금 갑작스럽게 군대에 가게 되어서 스윙 여러분들과 제대로 된 만남을 가지고 가지 못해 아쉽고 마음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제 진심이 담긴 편지라도 전해 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 적어 봅니다!
항상 저희 스누퍼 정말 좋아해 주시고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가족처럼 든든히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사랑만큼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즐겁고 건강하게 군 생활 하고 곁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저희 평범했던 여섯 명을 세상에서 누구보다 행복하고 빛나게 해줬던 스윙 여러분들 정말 많이 아끼고 사랑합니다.
스누퍼 수현 올림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