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철수 잼' 최원석PD "양준일 출연분 17·24일 2회 방송"

상암=한해선 기자  |  2020.02.03 14:40
/사진=MBC


최원석PD가 '배철수 잼' 양준일의 출연에 대해 언급했다.

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M라운지에서 MBC 예능 '배철수 잼(Jam)'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최원석PD는 "이장희 씨 출연분은 2회 분으로 나눠 방송될 예정이다. 양준일 씨 출연분은 17일부터 2회 분으로 방송이 나간다"고 전했다.

이어 "요즘 '양준일 신드롬'이 있었다. 그도 한 명의 '레거시'여서 만나봤다. 만나보고 다른 방송 이상의 내용이 안나오면 다루지 않을까도 생각했다. 그러나 막상 만나봤더니 아티스트로서의 열정도 컸고 인품이 너무 좋아서 고민 끝에 양준일의 방송을 하기로 했다. 양준일의 노래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모두 바꿔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철수 잼'은 올해 30주년을 맞은 레전드DJ 배철수가 '음악'을 통해 음악, 문화, 사회 등 사회 각 분야 유명인사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토크쇼. 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11주 연속 1위
  3. 3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4. 4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5. 5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6. 6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7. 7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8. 8방탄소년단 뷔,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9. 9송다은, 방탄소년단 지민과 열애설..의미심장 SNS [스타이슈]
  10. 10'아스널팬 도 넘은 비난에' 손흥민 "저도 사람이다" 사과... 얼굴 감싼 '빅찬스 미스' 떠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