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그대' 윤현민, 밸런타인데이 '로맨틱 매력' 폭발

한해선 기자  |  2020.02.14 13:54
/사진=다인엔터테인먼트


'나 홀로 그대' 배우 윤현민의 로맨틱한 매력이 담긴 3종 스틸이 공개됐다.

다인엔터테인먼트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My Holo Love)'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윤현민의 비하인드 컷을 팬들에게 선물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현민은 로맨틱한 남자로 변신했다. 파스텔톤의 셔츠를 완벽히 소화하는 우월한 피지컬을 비롯해 케이크를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 달콤한 눈빛과 미소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한편, 윤현민은 지난 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를 통해 선보인 매력적인 1인 2역 연기로 국내외 인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인공지능 홀로와 그를 만든 천재 개발자 난도로 이중역할을 뚜렷하게 그려낸 것은 물론, 고성희와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힐링 로맨스를 완성해 시청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윤현민은 오는 21일 방송되는 엠넷 새 예능 '내 안의 발라드'에서 발라더로 변신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뮤지컬 배우 출신인 윤현민의 남다른 노래 실력과 반전 예능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초보 발라더들의 진짜 앨범 도전기 '내 안의 발라드'는 오는 21일 오후 9시 첫 방송.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3. 3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4. 4비비 "첫 키스 후 심한 몸살 앓아" 고백
  5. 5유이, SBS '정글밥' 홍일점 합류..류수영과 오지 여행
  6. 6'8연패→승률 8할' 대반전 삼성에 부족한 2%, 이닝 소화 아쉬운 5선발 고민
  7. 7'류현진에 문동주까지...' 5이닝 못 버티는 선발, 잘하는 게 이상한 한화의 4월
  8. 8'박지성도 못한 일...' 이강인 생애 첫 빅리그 우승→韓최초 4관왕도 해낼까... PSG 곧 운명의 UCL 4강
  9. 9'글로벌 잇보이' 방탄소년단 지민, 美 '웨비 어워드' 2관왕
  10. 10'침통한 표정' 손흥민, 그래도 포기 안 했다 "남은 5팀, 모두 박살 내겠다" 다짐... 맨시티·리버풀도 안 두렵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