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2020시즌 유니폼 ‘투혼경남’ 공개

스포탈코리아 제공   |  2020.02.17 15:55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경남FC가 올 시즌 선수들과 함께 그라운드를 빛낼 2020시즌 유니폼 ‘투혼경남’을 발표했다.

경남은 올 시즌 캐치프레이즈인 ‘투혼경남’을 올 시즌 유니폼 명칭으로 사용했다. 유니폼 뒷면 상단에 ‘투혼경남’ 문구를 삽입하고 배번체 또한 ‘투혼경남’ 시즌로고의 디자인을 활용하여 2020시즌 캐치프레이즈를 강조하였다.

또한 올 시즌 홈 유니폼은 NH농협을 어웨이 유니폼은 BNK경남은행을 메인스폰서로 하여 K리그 및 FA컵 대회에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경남은 매년 홈과 어웨이 유니폼의 디자인은 같게 하고 색상을 달리했지만, 올 시즌에는 홈과 원정의 디자인 요소를 다르게 했다. 공통적으로는 구단의 상징인 사선을 패턴으로 사용해 경남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부각했다.

홈 유니폼은 고유색상인 RED와 BLACK 색상에 패턴과 그라데이션으로 사선을 부각했고 상의 하단에도 BLACK 색상으로 그러데이션을 줘, 강인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스타킹도 RED 색상에서 BLACK 색상으로 바꿨으며, 옆 선은 슬림한 느낌이 들도록 BLACK 색상을 이용해 디자인을 했다.

어웨이 유니폼은 WHITE 계열의 색상에 사선을 강조하지 않고 넥라인과 팔, 하의 하단 그리고 스타킹에 같은 포인트를 주면서 레트로적인 느낌으로 기성복과 같이 스타일링 할 수 있다. GK 유니폼은 GREEN과 BLUE 계열 색상에 사선 패턴을 줘 깔끔하게 디자인을 했다.

경남은 18일 오후 5시부터 20일 오후 5시까지 구단 홈페이지 상의 메가스토어 통해 프리오더 구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경남FC
보도자료 및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3. 3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4. 4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5. 5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6. 6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7. 7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8. 8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9. 9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10. 10박성훈, 이름 또 잃었다..'더 글로리' 전재준 아닌 '눈물의 여왕' 윤은성 [★FULL인터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