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코로나19 손소독제 판매글 논란.."이 시국에?"

한해선 기자  |  2020.02.23 16:31
/사진=변정수 인스타그램


모델 출신 배우 변정수가 '코로나19' 예방을 하자며 손소독제 판매 광고글을 올려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변정수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상에 이게 무슨 일입니까? 기사보니"라며 "지금까지 잘 대처했는데 모두 조심하시고 조금만 기다리세요 스스로 살균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손소독제 판매 문구와 함께 변정수가 운영 중인 판매 페이지 안내가 돼 있었다. 변정수가 직접 마스크를 쓰고 해당 손소독제를 손에 든 모습도 담겨 있었다.

변정수는 "어젯밤에 다들 너무 불안해하셔서 재오픈합니다. 수량준비 2월 25일 아침 8시에 할게요. 빨리 해드리고파도 제 능력 밖이네요"라며 "99.9% 세균 잡아봅시다. 인친들에게 제대로 좋은 제품으로 드리는 게 저의 최선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변정수의 판매글에 네티즌들은 구매 관련 문의를 댓글로 남기기도 했지만, 또 다른 이들은 "이 시국에 장사나는 거냐", "기부하는 줄 알았는데 판매네", "미국에서 싸게 팔던데 가격보고 놀랐다" 등의 실망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변정수는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지만,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홍보글을 남겨놓은 상태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3. 3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