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김종국, 8년 전 하하에게 받은 상처 고백

공미나 기자  |  2020.02.29 13:37
/사진제공=SBS

'런닝맨'에서 김종국이 절친 하하에게 8년 전 사건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오는 3월 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영화 '결백'의 주연 배종옥, 신혜선과 함께 한 '결정! BAG' 레이스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멤버들은 본인이 겪었던 가장 황당하거나 어이없는 이야기를 털어놓는 미션에 참여하면서 처음 듣는 황당한 이야기부터 못다 한 속마음까지 다양한 이야기들을 소개했고, 특히 김종국은 8년 전 하하에게 당했던 상처를 꺼내놔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멤버들은 김종국의 숨겨둔 이야기보다 해당 사건이 8년 전에 일어났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고, 하하는 "8년 전 아니냐?" 며 여태껏 상처를 담아둔 김종국에게 황당함을 토로했다.

한편 8년 전 사건의 공방으로 두 사람 간 입장 차이가 좁혀지지 않는 가운데, 섭섭함이 극에 달한 김종국은 "나도 절대 말 안 할 거다. 내 소식은 포털 사이트 기사로 알게 될 것"이라며 8년이 지난 현재에도 해당 사건에 대한 감정이 가시지 않은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했다.

이밖에 게스트 배우 배종옥과 신혜선이 직접 겪은 황당하고 어이없던 사건들도 함께 공개돼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4. 4"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