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미스터트롯' 우승 공약 삭제.."신중치 못했다"[종합]

이경호 기자  |  2020.03.11 16:18
김호중/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톱7에 오른 김호중이 앞서 했던 우승 공약 게시물을 삭제했다.

김호중은 11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결승 생방송을 앞두고 제가 쓴 우승 공약이 의도치 않게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여러 우려의 말씀들이 있어 글을 내립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다소 신중치 못했음을 양해 바라며 '미스터트롯' 끝까지 응원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세요"라고 했다.

김호중은 이날 팬카페를 통해 우승 공약 글을 게재했다. 그는 해당 게시물을 통해 우승 공약을 했다. 그는 "제가 내일 만약 우승을 한다면 현재 코로나로 힘들어 하는 국민분들을 위해 우승상금 전액을 저희 아리스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게 할 것이며 약속 드릴 겁니다"고 한 바 있다.

이 글이 공개된 후 관심이 집중됐고, 이에 김호중은 우승 공약 게시물을 내리고 사과의 글을 올렸다. 그가 우승 공약을 한 내용이 알려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렸다.

김호중은 오는 12일 방송될 '미스터트롯'에 톱7으로 선발, 결승전에 진출했다. 그는 김희재, 영탁,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정동원 등과 함께 '영예의 진' 왕관을 놓고 경쟁을 벌인다. 우승상금은 1억원이다.

한편 오는 12일 오후 10시 방송될 '미스터트롯' 결승전 순위 결정은 앞서 진행된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에 마스터 총 점수, 그리고 방송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시청자 문자 투표수'를 합산해 최종 결정된다.

◆다음은 김호중이 우승 공약 삭제 후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호중입니다.

결승 생방송을 앞두고 제가 쓴 우승 공약이 의도치 않게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여러 우려의 말씀들이 있어 글을 내립니다.

다소 신중치 못했음을 양해 바라며 미스터트롯 끝까지 응원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베스트클릭

  1. 1'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2. 2'글로벌 잇보이' 방탄소년단 지민, 美 '웨비 어워드' 2관왕
  3. 3비비 "첫 키스 후 심한 몸살 앓아" 고백
  4. 4유이, SBS '정글밥' 홍일점 합류..류수영과 오지 여행
  5. 5'전역 D-43' 방탄소년단 진 솔로곡 '어웨이크', 글로벌 아이튠즈 차트 65개국 1위
  6. 6'8연패→승률 8할' 대반전 삼성에 부족한 2%, 이닝 소화 아쉬운 5선발 고민
  7. 7'류현진에 문동주까지...' 5이닝 못 버티는 선발, 잘하는 게 이상한 한화의 4월
  8. 8'박지성도 못한 일...' 이강인 생애 첫 빅리그 우승→韓최초 4관왕도 해낼까... PSG 곧 운명의 UCL 4강
  9. 9'토트넘 울린 자책골 유도' 日 토미야스 향해 호평 터졌다 "역시 아스널 최고 풀백"... 日도 "공수 모두 존재감" 난리
  10. 10'침통한 표정' 손흥민, 그래도 포기 안 했다 "남은 5팀, 모두 박살 내겠다" 다짐... 맨시티·리버풀도 안 두렵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