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송가인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응원을 보냈다.
송가인은 12일 스타뉴스가 진행하는 코로나19 스타 응원 메시지 릴레이에 함께했다. 송가인은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많은 분들께서 걱정하고 계신다. 질병은 예방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코로나19 예방 행동수칙을 언급하며 "흐르는 물에 비누로 꼼꼼히 손 씻기, 외출 시 반드시 마스크 쓰기, 씻지 않은 손으로 얼굴 만지지 않기를 지켜주세요"라고 말했다.
송가인은 이어 "의심 증상이 있다면 외출을 자제하시고 38도 이상 고열이 지속하거나 증상이 심해지면 콜센터 1339, 보건소 등으로 문의해주세요. 우리 모두 코로나19를 이겨냅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에서 코로나19가 지역사회 확산으로 확진자 수가 급격히 늘고 있다. 이 가운데 연예계에 수많은 스타들이 스타뉴스를 통해 코로나19 극복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남궁민 전광렬 김보성 봉태규 윤소희 위키미키 드림캐처 윤정수 이창민 박성웅 김시덕 김영민 조현재 양정원 H&D 온앤오프 디코이 로켓펀치 안효섭 손지현 장동민 홍대광 공민지 김준호 김민경 박소영 김지민 양경원 노틸러스 이재욱 뉴키드 등이 참여했다.
코로나19는 지난해 12월 중국 후베이성 우한에서 처음 발생한 뒤 전 세계로 확산된, 새로운 유형의 코로나바이러스(SARS-CoV-2)에 의한 호흡기 감염질환. 중앙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11일 0시 기준 코로나19 국내 확진자 수는 7869명이며, 사망자는 66명으로 집계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