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측 "극단적 선택 시도 시민 구조, 당연한 일이라 조심" [공식]

강민경 기자  |  2020.03.26 16:08
STON
500 Internal Server Error

Unknown failure

layout="responsive" alt="">
이이경 /사진=스타뉴스

배우 이이경이 최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시민을 구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이이경 측은 당연한 일을 했지만 조심스럽다는 입장이다.

26일 오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이경이 최근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시민을 구했다"면서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위험해 보여서 고민 없이 바로 뛰었다고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이경은 지난 19일 새벽 서울 한남대교 위에서 한 시민이 달리는 화물 수송 트럭에 몸을 던져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한 것을 목격하고 트럭 운전자와 함께 시민을 구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사실 좋은 일을 한 게 맞고 당연히 해야 할 일이기에 알려지는 게 조심스러운 입장이다"라고 전했다.

이이경은 지난해 11월 경찰청이 개최한 '62주년 112의 날' 기념식에서 112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다. 당시 이이경은 "아름답고 평화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저 또한 적극 일조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소감대로 시민을 구하는데 일조했다.

한편 이이경은 영화 '히트맨'(감독 최원섭)을 통해 관객과 만났으며 최근에는 트로트 음원 '칼퇴근'을 발매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7. 7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8. 8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9. 9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10. 10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