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차, 2억 5천만 원↑ 람보르기니 '영 앤 리치의 정석'

전시윤 기자  |  2020.03.29 15:18


/사진=전소미 인스타그램

가수 전소미가 람보르기니를 공개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난 28일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유튜브 채널 속 코너 '아이엠소미(I AM SOMI)'에는 ''I AM SOMI' EP.01 TEARFUL GRADUATION | 소미의 눈물의 졸업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전소미는 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여해 학급 친구들과 소속사 직원들과 함께 뜻깊은 졸업식을 보내며 연신 눈물을 흘렸다.

영상 말미에 공개된 다음 화 예고 영상에서는 전소미가 차량을 끌고 있는 모습이 짤막하게 나왔다. 전소미는 제작진을 발견하고 잠시 정차해있을 때 차 창문을 내리고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었다.

전소미는 "나 노란 차 업그레이드했어요"라며 차를 자랑했다. 해당 람보르기니 SUV 모델인 '우르스'로, 약 2억 5600만 원부터 시작한다.

앞서 전소미는 과거 방송에 출연해 해당 차량을 갖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실제 전소미가 차를 구입했는지 사실은 확인되지 않았다.

한편 전소미는 현재 MBC 예능 프로그램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 거다'에 MC로 출연 중이다.

베스트클릭

  1. 1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2. 2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7. 7'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8. 8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9. 9'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