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조충현♥김민정, 아나운서→퇴사자 부부의 현실 결혼 [★밤TV]

이시연 기자  |  2020.04.07 06:50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동' 방송 화면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한 조충현, 김민정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최근 퇴사 후 프리랜서 선언을 한 김민정 아나운서와 조충현 아나운서가 출연했다.

이날 김민정 아나운서는 결혼하기 전 '정재계 러브콜을 받은 사실'과 임성한 작가에게 '신기생뎐' 오디션 제의를 받은 사실을 털어놨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다이어트를 하는 조충현 아나운서를 향해 "발레를 전공해 혹독한 식단관리를 했었다"며 "식이장애와 부상으로 더 이상 행복하지 않겠다고 생각할 때쯤, 학교에서 이금희 선배 추천으로 아나운서에 도전했다"며 발레 전공을 하다 아나운서가 된 이유를 밝혔다.

/사진=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방송 화면


이어 "SBS에 놀러 갔는데 임성한 작가의 눈에 띄어 '신기생뎐' 임수향씨 역할 제의가 들어왔었다"고 덧붙였다. 이에 조충현 아나운서는 "연기하지 왜 안 했냐"고 물었고 김민정 아나운서는 "자신이 없었다"고 대답했다.

그러나 연기에 자신이 없던 김민정이 오디션을 고사했고, 이에 조충현이 "그때 연기했으면 나를 안 만났을 거 아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자 김민정은 조충현의 농담에 맞장구를 치며 "연기를 했어야 했다. 그런데 KBS에 들어가 조충현을 만났다"며 부부다운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조충현 아나운서는 2011년 KBS 38기 동기로 함께 입사했다. 입사 후 지역 근무를 내려가기 전에 아무도 모르게 사귀기 시작했다. 5년 동안 비밀 연애를 하고 결혼에 골인했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김민정 아나운서는 "비밀 연애를 하고 있는데, 그걸 모르는 선배 기자들로부터 정-재계 러브콜을 많이 받았다. 선도 많이 들어왔었다. 남편이 불안해 할만도 한데 하나도 불안해 하지 않더라"고 말했다.

이에 조충현 아나운서는 "비싼 밥 일 텐데 그냥 나가서 먹고 오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아내가 그런 자신감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더라"며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또한 밝혔다.

최근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동반 퇴사를 한 두 사람은 관리비 독촉장 우편을 받았다. 관리비 독촉장을 확인한 조충현 아나운서는 종이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었다. 김민정 아나운서는 "살면서 독촉장 처음 받아봤다"며 독촉장 내용을 다시 읽었다.

조충현 아나운서는 "내 통장에서 빠져나가게 해 놨는데 왜 안 나갔지"라며 말했고 이에 김민정 아나는 "돈이 없었나 보지"라고 퇴사 후 맞는 차디찬 현실을 경험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원톱 부진→윙어로 펄펄, PK로 16호골+팀 최고 평점... 그런데 토트넘, 아스널에 2-3 석패 '사실상 UCL 좌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