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거짓말' 김재중, 日의료연구센터 기부 동참

윤상근 기자  |  2020.05.14 14:03
가수 김재중 /사진=강민석 기자


만우절 코로나19 발언 파문으로 뭇매를 맞았던 가수 김재중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힘써달라며 일본 도쿄 병원에 기부를 실천했다.

일본 닛칸스포츠는 14일 보도를 통해 "김재중이 지난 11일 도쿄 국립 국제 의료 연구센터에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김재중은 지난 11일 기부에 동참하며 "코로나19 확산 중 최전선에서 싸우는 의료 종사자를 위해 힘이 되고 싶다. 조금이라도 사회에 공헌해 나가고 싶다는 생각에 이번 기부를 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현지 의료진도 "특히 젊은 직원들에게 큰 격려가 된다"라고 답했다.

앞서 김재중은 지난 4월 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거짓말을 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김재중은 자신의 거짓말을 인정하며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위해서였다"고 해명했다.

김재중은 논란 직후 일본 현지 라디오 방송 취소 등의 행보를 이어갔다 지난 3일 일본 NHK BS 프리미엄 채널의 ‘타마키 코지 쇼’에 출연하며 활동을 재개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새빨간 섹시 비키니 '몸매 이 정도였어?'
  2. 2어도어 측 "뉴진스, 민희진 없이 안된다고..방시혁 차별 직접 고백"
  3. 3하이브 측 "민희진 무속 경영, 연습생 탈락 사유도 '귀신 씌였다"
  4. 4하이브 측 "민희진, 측근에 '뉴진스 뒷바라지 힘들다' 말해" 주장
  5. 5방탄소년단 지민 참여 '분노의 질주10' OST 발매 1주년 기념 에디션 깜짝 공개
  6. 6이세희, ♥지현우 '신사' 커플 재회..'미녀와 순정남' 특별출연
  7. 7무너진 '트바로티' 명성..김호중, 기부금마저 거절→방송가 이미 손절 [★FOCUS]
  8. 8방시혁 "민희진 사태=악의"..하이브 의결권 가처분 심문에 탄원서 제출[종합]
  9. 9BTS 지민·송다은 또 열애설..럽스타 의혹에 '빛삭' [종합]
  10. 10손흥민, "구단 기반 취약해" 포스테코글루 '위험 발언' 두둔했다... "난 엔제볼에 올인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