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슛돌이' 2쿼터에서 이뤄진 극적 동점..승기 빼앗나[별별TV]

여도경 인턴기자  |  2020.05.26 21:36
/사진=KBS 2TV '날아라 슛돌이- 뉴 비기닝' 방송화면 캡처


'날아라 슛돌이- 뉴 비기닝'의 FC 슛돌이팀은 2쿼터에 들어가며 실력을 뽐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날아라 슛돌이- 뉴 비기닝'에서 FC 슛돌이팀이 춘천 파나스팀과 막상막하의 대결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춘천 파나스팀은 선방하고 있었다. 이병진은 "초반 움직임은 파나스팀이 좋다. 상대팀을 당황하게 할 줄 안다"라며 평가했다.

첫 골은 춘천 파나스팀이 터트렸다. FC 슛돌이팀이 패스 미스로 실점을 낸 것. FC 슛돌이팀은 더욱 집중했지만 춘천 파나스팀의 연속골이 이어졌다.

2쿼터에 들어가자 FC 슛돌이팀은 실력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골키퍼 이우종은 춘천 파나스팀의 골을 막으며 방어했다. FC 슛돌이팀은 2쿼터에서 두 골이나 득점을 내며 우승의 기운을 빼앗아왔다.

3쿼터에서 춘천 파나스팀이 또 골을 넣었지만 곧 김지원의 골로 따라잡으며 동점을 만들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