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희, 오늘(2일)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 "새로운 출발"

한해선 기자  |  2020.06.02 06:00
배우 이연희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이연희(32)가 결혼한다.

이연희는 2일 서울 모처에서 연상의 남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을 배려해 비공개로 치러진다. 또 두 사람의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예식이 이뤄진다.

이연희의 결혼 소식은 지난달 15일 알려졌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연희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이연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연희 역시 팬 카페에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연희는 "제가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합니다. 6월 2일 양가 부모님, 친지들만 모시고 소중한 인연과 작은 예식을 올리게 됐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간소하게 예식을 치르며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맞이하려고 합니다"라고 밝혔다.

/사진=이연희 팬 카페

/사진=이연희 인스타그램


또한 "제가 평소에 많이 표현하지 못했지만, 데뷔 때부터 한결같이 응원해주신 여러분께 언제나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좋은 배우로, 또 행복한 사람으로 살아가며 보답하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릴게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연희는 결혼과 동시에 연인을 공개해 크게 주목 받았다. 올 상반기 MBC 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로 작품 활동에 매진한 이후 결혼으로 반가운 소식을 전한 것. 그는 결혼 발표 후인 5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날씨 좋은 날"이라며 예비신부의 여유롭고 행복한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베스트선발대회 대상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해신', '미스코리아',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이연희는 영화 드라마 크로스오버 프로젝트 'SF8' 중 노덕 감독의 '만신', 영화 새해전야'를 차기작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