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대신 홍잠언 출연할뻔" 김수찬이 밝힌 '엉덩이' MV 섭외 비화

청담=공미나 기자  |  2020.07.03 16:51
'미스터트롯' 출신 가수 김수찬이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엉덩이'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트로트 가수 김수찬이 신곡 '엉덩이' 뮤직비디오에 정동원 대신 홍잠원이 출연할 뻔 했다고 밝혔다.

김수찬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수찬노래방'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김수찬의 새 앨범 타이틀곡 '엉덩이'는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진성, 김희재, 정동원 등 화려한 특별출연진으로 화제를 모았다.

김수찬은 뮤직비디오 출연자들에 대해 "너무 많은 사람들이 나오면 시선이 분산될 수 있을 거라는 생각에 출연진을 최소화시켰다"며 세 사람만 함께 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김희재를 섭외 한 이유에 대해 "'미스터트롯' 신동부 때부터 함께 댄스트롯을 한 친구라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정동원을 대신해서는 홍잠언이 출연할뻔 했다고. 김수찬은 "남녀노소의 '소'는 동원이 아니면 홍잠언이었다. 잠언 군은 스케줄이 안 됐다. 동원 군도 바빴지만 고맙게도 나와줬다"고 전했다.

한편 김수찬은 오는 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수찬노래방'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엉덩이'를 비롯해 총 7트랙이 수록됐다.

'엉덩이'는 2013년 바나나걸 프로젝트의 데뷔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원곡을 작곡한 방시혁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베스트클릭

  1. 1LG 여신, 불륨美 이 정도일 줄은 '눈부신 비키니'
  2. 2송혜교, 인생 잘 살았다..이유 있는 '인맥 퀸'
  3. 3'뮤직뱅크' 이채민, 38대 은행장 하차 "영광이고 행복했던 시간"
  4. 4이정후 '또 홈런 삭제→수비 실수→환상적 호수비→지구 폭행', 실시간 성장 능력 확인했다... 팀은 3-1 승 [SF 리뷰]
  5. 5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남자 개인 4월 랭킹' 1위..'6월의 희망 배달부' 선정
  6. 6LG, 두산전 선발 라인업 공개 '오지환 대신 구본혁 SS 선발 출장' [잠실 현장]
  7. 7'몰카 논란' 이서한→'셀프 열애설' 김새론..방예담·김수현, 가만 있다 날벼락 [★FOCUS]
  8. 8KCC 우승까지 '1승 남았다', 4차전 96-90 역전승! 최준용 24득점 부활쇼 [부산 현장리뷰]
  9. 9'나는 솔로' 20기 '올킬녀' 현숙, 무슨 일? 영호 "몰릴 줄 알았다"
  10. 10'현실외면 수준' 포스테코글루, 또 "세트피스 문제없다니깐?"... 첼시 감독은 "세트피스 전문가 있어서 이겼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