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 오늘(15일) 청량함 무장한 '러닝 투게더'로 컴백

공미나 기자  |  2020.07.15 09:29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TOO(티오오)가 두 번째 미니앨범 'Running TOOgether'(러닝 투게더)'로 힘찬 새 시작을 알린다.

TOO는 15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Running TOOgether'를 발매한다.

'Running TOOgether'는 '목표를 향해 힘껏 달려 나가겠다'는 TOO의 포부를 담은 앨범으로, 자신들에게 던지는 메시지이자 앞으로 달리기를 함께 해나갈 팬들에게 보내는 초대장이다.

타이틀곡 '하나 둘 세고(Count 1, 2)'는 어떤 일을 시작하기 전에 외치는 준비 구호로, 밝고 펑키한 피아노와 기타 연주에 어우러지는 TOO 멤버들의 청량한 목소리가 인상적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15일 0시 '하나 둘 세고'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선공개됐다. 신나는 군무와 TOO의 화사한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여름 바다의 흥겨운 축제 분위기를 떠올리게 하는 'Step By Step'(스텝 바이 스텝), 팬들에 대한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Better'(베러), 알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두려움을 도로 위에 늘어선 차들의 후미등에 비유한 'Taillight'(테일라이트), 킹 하베스트의 곡이자 킨 브라더스가 리메이크해 큰 사랑을 받았던 'Dancing In The Moonlight'(댄싱 인 더 문라이트)가 수록됐다.

지난 4월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데뷔한 TOO는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은 10인조 보이그룹이다. 이어 최근 종영한 엠넷 '로드 투 킹덤'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3. 3'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4. 4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5. 5'165㎞ 타구 퍼올렸는데' 이정후 운이 너무 없다, 빠른 발로 1안타... SF는 3-4 역전패 [SF 리뷰]
  6. 6남규리의 충격 고백 "가사 못 듣는 병에 걸렸었다"
  7. 7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8. 8'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9. 9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10. 10손흥민 아스널전 선발! '10-10 대기록+북런던 더비 역사' 도전, 숙명의 라이벌과 맞대결... 4위권 경쟁 분수령 [공식발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