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심은경, "트로피 같다"는 말에..웃음 활짝

용산=김미화 기자  |  2020.07.20 17:27
심은경 / 사진=김미화 기자


'블루아워'의 심은경이 의상이 트로피 같다는 칭찬에 즐거워 했다.

20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블루 아워'(감독 하코타 유코) 언론배급시사회와 라이브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라이브 컨퍼런스에는 심은경과 하코타 유코 감독이 함께 했다. 스케줄상 일본에 체류 중인 심은경은 화상 인터뷰로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이야기를 전했다.

'블루아워'는 완벽하게 지친 CF 감독 스나다 (카호 분)가 돌아가고 싶지 않았던 고향으로 자유로운 친구 기요우라(심은경 분)와 여행을 떠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이야기다.

이날 심은경은 일본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 소감을 묻는 질문에 쑥쓰러워 하며 "아직 실감이 안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 행사 진행을 맡은 개그우먼 박지선은 "심은경씨가 굉장히 부끄러워하시지만, 의상은 골드로 트로피 콘셉트로 오셨다. 아주 멋지다"라고 칭찬했다.

이를 들은 심은경은 빵 터지며 "오랜만에 하는 기자회견이라 예쁘게 입고 오려고 했다"라고 웃었다.

한편 '블루아워'는 7월 22일 개봉한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숨겨온 섹시 매력 공개 '반전 볼륨'
  2. 2[오피셜] 'KBO 레전드' 이종범, KT 1군 외야·주루 코치로 간다 "외야 수비 및 주루 능력 향상 기대"
  3. 3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4. 4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5. 5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6. 6"율희, 5일 외박+저녁형 人 최민환이 등하원 독박"..민심 '재악화'[스타이슈]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10. 10'미스터 옥토버'는 다저스-양키스의 월드시리즈에서 탄생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