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중학교 내 성폭력+대처 미흡 사건'에 목소리..선한 영향력

여도경 인턴기자  |  2020.07.27 19:46
/사진=이시언 인스타그램


배우 이시언이 '중학교 내 성폭력+상급기관 대처 미흡 사건'에 대한 청원을 독력했다.

이시언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힘을 합쳐주세요. 부탁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청원 링크를 게재했다.

이시언이 독려한 국민청원은 '학교 내 성폭력 및 학교·상급기관의 미흡한 대처로 아픔을 호소하다 하늘나라에 갔습니다'라는 제목이었다.
청원 내용은 "지난 6월 19일 첫 신고 시 학교 측은 성폭력 매뉴얼대로 진행하지 않고 사건을 축소하여 관할 경찰서, 교육 지원청에 신고하였고 상급기관 등의 정확하지 않는 대처로 진행되는 과정 중 아들 B는 성폭력 피해자로 아픔을 이기지 못하고 하늘나라에 보냈습니다"라는 것. 해당 청원은 이달 16일 작성된 이후 현재 18만 2,833명의 인원이 참여했다.

코로나19 기부, 세월호 사건 추모 등 시의적인 일이 생길 때마다 목소리를 내는 이시언의 행보가 또 한번 드러나는 게시글이었다.

한편 이시언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에 조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KIA 여신 치어리더, 숨겨온 섹시 매력 공개 '반전 볼륨'
  2. 2[오피셜] 'KBO 레전드' 이종범, KT 1군 외야·주루 코치로 간다 "외야 수비 및 주루 능력 향상 기대"
  3. 3실화다! 방탄소년단 지민, 156주째 스타랭킹 남돌 '1위'
  4. 4순위도 미형이네!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5. 5진 "BTS 멤버들, 제대하려면 한참 남아"..'전역' 선배의 단호함 [동네스타K]
  6. 6"율희, 5일 외박+저녁형 人 최민환이 등하원 독박"..민심 '재악화'[스타이슈]
  7. 7남지현·문상민, 영혼 바뀐다..'은애하는 도적님아' 주인공
  8. 8위기의 삼성 'PO 2승' 레예스 출격, KIA는 라우어로 '우승 100%' 잡는다 [KS3 프리뷰]
  9. 9율희 충격 폭로 "최민환 업소 다녀..돈을 내 가슴에 꽂았다" 주장[율희의 집]
  10. 10'미스터 옥토버'는 다저스-양키스의 월드시리즈에서 탄생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