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살' 숀펜, 28살 연인과 4년 열애 끝 결혼..소울 메이트

김미화 기자  |  2020.08.02 11:57
숀펜과 레일라 조지 / 사진=AFPBBNews뉴스1


할리우드 배우 숀 펜(60)이 32살 연하의 연인 레일라 조지(28)와 결혼했다.

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저스트 자레드는 숀펜이 레일라 조지와 결혼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숀 펜과 레일라 조지의 친구인 아이리나 메다보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숀 펜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영화제작자 마이크 메다보이의 아내인 아이리나는 "숀 펜은 마이크에게 아들 같은 존재다. 그가 레이나 조지와 결혼해서 기쁘다. 숀 펜이 소울 메이트를 찾아서 좋다"라고 축하했다.

이어 "우리는 너를 사랑한다. 가족이 돼줘서 고맙다. 진정한 사랑과 더 행복하길"이라고 쓰며 숀 펜의 결혼반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해당 글에는 조쉬 브롤린,프랜시스 피셔 등이 축하를 전했다.

앞서 숀 펜과 레일라 조지는 지난 2016년부터 교제했다. 레일라 조지는 배우로 그의 아빠도 배우 빈센트 도노프리오다. 빈센트 도노프리오는 숀 펜 보다 1살 많다. 레일라 조지는 숀펜의 딸 딜런 보다 1살 어리다.

한편 숀 펜은 영화 '아이 엠 샘', '배드 보이즈', '21그램'등 많은 수작들에서 열연을 펼친 연기파 배우. 숀 펜은 남다른 연애와 결혼사도 유명하다.

숀 펜은 지난 1985년 세기의 디바 마돈나와 결혼했지만 4년 만에 이혼했다. 1996년에는 여배우 로빈 라이트와 재혼했고, 2010년 헤어졌다. 이후 스칼렛 요한슨 및 샤를리즈 테론 등과 교제했다.

숀 펜은 이번에 자신의 딸보다 어린 32살 연하 연인과 결혼하며 또 한번 세간을 떠들썩하게 하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PD들이 섭외하고 싶어하는 1등 연예인
  2. 2"어느 각도에서나 최고" 방탄소년단 지민, 미술 작품 재탄생
  3. 3기안84, 'SNL 코리아' 실내 흡연.. 갑론을박
  4. 4'개막 한달 넘었는데' 롯데 아직도 10승도 못했다... 2연속 영봉패 수모, 살아나던 타선 다시 잠잠
  5. 5'김민재 또 벤치' 다이어·데리흐트 센터백 재가동... 뮌헨, 프랑크푸르트전 선발 발표
  6. 6'사당귀' 박명수, 박나래에 손절 선언 "인연 끊자"
  7. 7'골키퍼를 또 사?' EPL 대표 영입 못하는 구단 첼시, 이번엔 프랑스 국대 노린다
  8. 8'필승조 초토화' LG, '최강' KIA 또 어떻게 잡았나, 이대호 후계자 결정적 역전포+새 필승조 탄생했다 [잠실 현장]
  9. 9"이정후 언빌리버블!" 동료도, 감독도 감탄한 '슈퍼캐치'... 이제 ML 수비 적응 '걱정 끝'
  10. 10'천적 관계 이렇게 무섭다' 대전, 서울 또 잡았다→드디어 꼴찌 탈출, 김승대 멀티골로 3-1 완승... 광주 충격의 6연패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