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방 '아무튼 출근' 이규빈 "점심은 집에서 혼밥..넷플릭스와 함께" [★밤TV]

여도경 인턴기자  |  2020.08.04 06:45
/사진=MBC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 방송화면 캡처

'아무튼 출근'에서 90년대생 공무원 이규빈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3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의 이규빈은 과거와 달라진 공무원 사회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이규빈은 점심시간이 되자 "밥 따로 먹겠습니다"라는 말을 남긴 뒤 사무실을 나섰다. 사무실을 나간 이규빈은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향했다. 집에서 영화를 보며 혼자 점심을 먹으려고 한 것.

이규빈은 "동료와 점심을 먹다보니 업무 얘기를 할 때가 많다. 그러니까 업무의 연장선 같았다"라며 혼자 먹는 이유를 밝혔다. 이규빈은 "그렇게 먹어도 되냐"라는 질문에 "괜찮다. 신혼부부들은 점심 때 이렇게 만나서 먹더라"라며 답했다.

이규빈이 상사와 편안하게 대화하는 것을 본 MC 장성규는 "공무원은 원래 '다나까'를 쓰지 않냐"라고 물었다. 이규빈은 "옛날에는 그랬는데 (요즘은 안 그렇다)"라며 달라진 공무원 사회 분위기를 보여줬다.

이규빈은 공무원에 대한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규빈은 '하트시그널2', '아무튼 출근' 등 여러 방송에 출연했다. 이에 다른 곳에 뜻이 있는 건 아니냐는 소문이 있었다. 이규빈은 '하트시그널2'에 대해 "그때는 오랜 시간 수험 생활을 하다 보니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었다"라며 이유를 밝혔다.

MC 김구라는 "정치하려고 그러는 거 같아"라고 말했고 이규빈은 아니라고 답했다. 이어 "공무원 오래 안 할 거라 생각해서 저를 시험하는 분들도 계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규빈은 공무원에 도전한 이유도 밝혔다. 이규빈은 "가치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 지금 우리가 쓰고 있는 종량제 봉투가 한 공무원의 아이디어로 시작했다고 들었다. 그런 정책을 만들고 싶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2. 2'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3. 3"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4. 4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5. 5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6. 6'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7. 7'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이미주, '송범근♥' 열애 심경 "머리 복잡"
  10. 10손흥민 꽁꽁 묶였다... '토트넘 초비상' 전반에만 3실점, 아스널에 대패 위기→4위 경쟁 '빨간불'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