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2' 해양 슛돌이 하성운, 강호동 압도한 '불꽃 슈팅'

한해선 기자  |  2020.08.06 14:09
/사진=스카이TV


'위플레이 시즌2' 6회에서 하성운이 불타는 승부욕을 뽐낸다.

8일 방송 예정인 '위플레이 시즌2' 6회에서는 해양 체육대전이 열린 '상어의 섬'에 도착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의 모습이 그려진다.

오직 1등만 살아남을 수 있는 '상어의 섬'에서 멤버들은 상어 밥이 되지 않기 위해 처절한(?) 승부욕에 불탔다.

이날 우아한 미모를 뽐내며 '여신 캐스터'로 등장한 아나운서 신아영과 '상어의 섬 해양체육대전 조직 위원장' 래퍼 지조는 1등을 위해 거친 몸싸움도 불사하지 않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특히 '용맹 병아리' 하성운은 거친 파도풀 위에서 공을 차야 하는 상황 속에서도 공을 빠르게 낚아채며 날카로운 슈팅을 선보였다고 한다. 한편, '유약 꼬부기' JR은 공을 제대로 차지 못하며 이수근에게 'JR은 사실 (힘을 못쓰는) 종아리라는 뜻'이라는 신박한 해석을 얻으며 귀여운 유약미(?)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낼 예정.

무시무시한 상어로 득실대는 '상어의 섬'에서 영예의 1등을 차지할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까.

한편, '위플레이 시즌2' 6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8일(토) 저녁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9일(일) 저녁 7시 45분 방송된다. KT의 온라인 동영상(OTT) 서비스인 '시즌(Seezn)'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클릭

  1. 1한혜진 홍천 별장에 또 무단 침입.."무서워요"
  2. 2이찬원, 연예인에 대시 받았다.."박나래는 아냐"
  3. 3日 아이돌 압도적 볼륨감! 밑에서 보니 더 대단
  4. 4방탄소년단 지민, '도화지 같은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
  5. 5'이대호의 향기가 난다' 레전드 적장까지 찬사 "LG가 좋은 4번타자감 얻어, 조심해야겠다"
  6. 6"이동국 딸이라고?"..07년생 재시 아이돌 비주얼
  7. 7'169㎞ 타구 쾅!' 이정후 3G 연속 안타, 강속구 대처는 아쉬웠다... SF는 PIT에 위닝시리즈 [SF 리뷰]
  8. 8'16호골' 손흥민 홀로 빛났다, 평점 7.5 호평! 토트넘 공격진 내 최고점... 아스널에 2-3 뼈아픈 패배→UCL 진출권과 '7점 차'
  9. 9'김지원 80대 호상 엔딩'...'눈물의 여왕' 시끌시끌
  10. 10'살 빼고 첫 1군 컴백+역대급 NO 포기 집념주루' KIA 이래서 1등이다, 사령탑도 "칭찬하지 않을수 없다" 감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